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리니지m 인벤 / 공식카페 바로가기

리니지m 인벤 / 공식카페

 

여러분 모두가 다 아시는 바로 그 RPG 게임 "리니지m" 입니다. 리니지는 대한민국 게임 플레이어라면 절대 모를수가 없는 엄청난 인기의 대작 게임이죠. 그 리지니가 모바일 용으로 출시된 것이 바로 리니지m입니다. 과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리니지를 모바일로 만나볼수 있다니 감회가 새로운데요. 물론 이전의 리니지와 100% 동일한 것은 아닙니다. 리지니m을 보다 더 재밌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공식 인벤을 통한 정보의 획득에 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닙니다. 

이제 리니지m의 공식 인벤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리니지m 인벤 바로가기 http://lineagem.inven.co.kr/

리니지m 인벤

리니지m의 인벤은 총 9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템, 몬스터, 스킬, 지도, 제작, 퀘스트, 변신, 마법인형 그리고 컬렉선의 총 9개인 것이죠. 각각의 카테고리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1. 아이템

가장 먼저 아이템입니다. 리니지는 역사가 깊은 게임이다 보니 아이템의 갯수가 상당히 많습니다. 모두가 다 알고 있는 전설의 사울아비 장검, 진명황의 집행검과 같은 아이템이 바로 그것이죠. 한때는 어마어마한 가격으로 아이템 거래를 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만큼 RPG 게임에서 아이템의 중요성이 큰것이죠. 인벤은 이 모든 아이템의 정보를 기록하였습니다. 검색기능을 통해 개별 아이템을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2. 몬스터

RPG 게임의 캐릭터 육성의 첫번째, 바로 몬스터 사냥입니다. 리니지m도 다른 RPG게임과 마찬가지로 기본적으로 몬스터 사냥을 통해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하게 됩니다. 몬스터의 레벨별로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몬스터의 등급과 약점 그리고 특징으로도 몬스터를 검색할수가 있습니다. 몬스터의 크기 및 레벨 체력, 약점, 출현지역의 정보까지 확인 할수 있습니다. 

 

 

 

3. 스킬

캐릭터의 스킬에 대한 정보입니다. 각각의 캐릭터 별로 일반바법과 전용기술 그리고 특수기술에 대한 스킬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캐릭터수도 많고 스킬도 다양하다 보니 상당히 많은 양의 스킬정보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잘 정리되어 있는 정보로 캐릭터 육성시 스킬의 습득레벨과 소모MP, 소모HP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4. 지도

리니지의 세계관은 상당히 방대합니다. 방대한 세계관과 함께 지도의 규모 역시 여타 다른 게임을 압도하는 수준이죠. 지도가 없으면 게임을 하다가 미아가 되실수도... 그만틈 넓고 지역이 많다는 얘기입니다. 인벤에서는 이런 모든 지형과 지역에 대한 정보를 정리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5. 제작

제작 카테고리는 아이템의 제작에 대한 모든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아이템의 종류과 해당 아이템을 제조하기 위한 필요재료, 그리고 클래스가 표현되어 있습니다. 제작도감이 없다고 하면 아이템 제작을 하는데 상당한 애로사항이 있을 듯 합니다. 

6. 퀘스트

퀘스트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설명서 또는 매뉴얼 또는 절차? 게임 방법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정해진 퀘스트 미션을 수행해야 다음단계로 나갈 수 있습니다. 캐릭터 육성도 마찬가지입니다. 정해진 퀘스트를 수행해야지만 캐릭터 성장이 가능한것이죠. 반대로 얘기해서 캐릭터의 레벨이 낮다면 하지 못하는 퀘스트가 있다는 것입니다. 

 

 

 

7. 변신

변신 카테고리입니다. 변신을 통하여 캐릭터를 더욱 성장 시킬수 있습니다. 이 카테고리에서는 등급과 타입에 따른 변신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8. 마법인형

마법인형 카테고리는 마법인형의 정보를 수록하고 있습니다. 등급에 따른 인형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마법인형이 있다면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상당한 도움이 되니 후반부로 갈수록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9. 컬렉션

마지막으로 컬렉션 카테고리입니다. 여기서는 아이템의 컬렉션에 대한 정보를 다루고 있습니다. 개별 아이템을 모아 컬렉션 효과를 발휘하는 방법으로 캐릭터의 능력치를 향상시키는 필수 정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이상 리니지m 인벤의 정보소개 였습니다. 리니지m을 플레이 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