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집들이 선물 베스트 10 알아보기

요즘 대한민국 국민의 가장 큰 관심사는 단연코 내집마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자녀들이 있는 30대 40대의 무주택자들의 가장 큰 소원은 압도적으로 내집마련이 많다고 합니다. 그만큼 집을 소유하고 싶은 욕구가 많다는 것인데요. 많은 노력을 통해 내집마련을 하신 분들은 자랑아닌 자랑을 하고 싶기도 하고 주위에서도 많은 축하를 해주기도 합니다. 특히 청약당첨이나 아파트 매매와 같은 걸 하신 분들에겐 주변에서 관심이 쏟아지기 마련입니다. 이때 자주 등장하는 말이 "집들이는 언제 할꺼냐"인데요. 집을 마련하신 분도 축하를 해주시는 분도 모두 원하는 행사가 바로 집들이가 아닐까요? 집들이를 한다고 하면 으레 집들이 선물은 뭘로하지? 라고 고민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주 큰 축하 행사인 집들이를 축하하기 위한 선물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니다. 소개해 드리는 순서는 인기순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1 - 에어프라이어

집들이 선물 베스트 첫번째는 바로 에어프라이어 입니다. 몇년전부터 급격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주방 가전제품이 바로 에어프라이어 인데요. 이 에어프라이어가 있으면 아주 다양한 요리들을 쉽고 빠르게 할 수가 있습니다. 특히 음식중에서 기름을 사용하는 음식이 하기도 힘들고 하고 나서도 정리하는것이 어렵습니다. 이유는 기름을 가열하면 주변으로 많이 튀고 냄새가 많이 나기 때문인데요. 에어프라이어가 있으면 이런 걱정이 없습니다. 신혼부부나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특히 유용한 제품이 바로 에어프라이어 입니다. 에어프라이러를 집들이 선물로 선물한다면 정말 센스 넘치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에어프라이어의 가격 또한 10만원 내외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선물하는 입장에서도 받는 입자에서도 큰 부답이 되지 않는 선물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집들이 선물 베스트 2 - 무선주전자

집들이 선물 베스트 두번째는 바로 무선주전자입니다. 집에서 정수기를 사용하는 가정도 많이 있겠지만 생수를 드시는 분들도 정말 많습니다. 생수를 먹다보면 냉장보관을 하거나 상온에 두고 보관을 하기 때문에 정수기가 없는 경우 간단히 물을 끓이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때 간편하게 물을 끓일수 있는 제품이 바로 무선주전자입니다. 간단한 차나 따뜻한 음료 등을 만들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의외로 가정에 무선주전자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신혼부부들이 결혼 할때에 쉽게 생각하지 못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집에 정수기도 없다면 물을 끓이는 것이 여간 불편한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이때 집들이 선물로 무선주전자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좋은 제품을 선물한다고 하더라도 5만원 내외로 선물할 수가 있는 집들이 선물입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3 - 무드 등

집들이를 한다는 것은 내집을 마련했다는 것을 뜻하는 말이기도 합니다. 내집마련에 성공한 분들이 가장 많이 신경을 쓰는 것이 바로 인테리어 인데요. 인테리어는 정말 끝이 없는 일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간단하면서도 센스 넘치는 집들이 선물을 하고 싶다면 무드 등 선물을 추천해 드립니다. 작은 소품하나로도 집의 분위기를 완전히 다르게 바꾸어 주는 제품이 바로 실내 무드 등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무드 등을 선물한다고 하면 선물받는 입장에서도 굉장히 신경을 받이 받는다는 느낌을 줄 수 있는 선물 중에 하나입니다. 특히 밤마다 불을 껐을 때 선물 받은 무드 등을 켜게 된다면 항상 생각이 나는 선물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4 - 디퓨져

집들이 선물 베스트 네번째는 디퓨져입니다. 디퓨져는 캔들 워뭐나 향초와 달이 전원을 전기가 없이도 은은향 향을 느낄수 있는 선물입니다. 간단하지만 집에서 꼭 필요한 소품 중에 하나가 디퓨져가 아닐까 하는데요. 향이 좋아서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고 인테리어적으로도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집들이가 아니라도 선물로 인기가 많은 것이 바로 이 디퓨져입니다. 디퓨져는 종류도 다양하고 디자인도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적절한 제품을 선택하여 선물한다면 아주 좋은 감동을 전해줄 집들이 선물입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5 - 가습기

집들이 선물 베스트 다섯번째는 바로 가습기 입니다. 특히 겨울의 실내에는 필수품이라고 할 정도로 가습기가 필요한데요. 결혼이나 이사를 할때 생각하는 큰 가전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놓치기 쉬운 소형 가전제품 중에 하나가 바로 가습기 입니다. 가습기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도 계시지만 한번 사용을 해보신 분들은 계속 사용을 하게 되는 제품이 가습기입니다. 특히 가습기를 사용하게 되면 집이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 목 건강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요즘은 가습기가 기능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의 한 부분으로 착각할 만큼 예쁜 디자인의 가습기가 많이 있습니다. 집들이 선물로도 아주 유용한 소형가전이 바로 가습기 입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6 - 커피머신

대한민국은 커피공화국이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성인 남녀의 커피 소비율은 매우 높다고 합니다. 이런 트렌드에 부합하는 집들이 선물이 바로 가정용 커피머신입니다. 가격도 10만원 내외로 가정용 커피머신을 구매할수가 있는데요. 특히 집들이 하시는 분들이 커피를 좋아한다고 하면 단연코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집에서 간단히 즐기는 커피한잔의 여유를 선물하는 센스가 넘치지 않을까요? 특히 요즘은 가정용 커피머신 제품이 아주 잘 나와 있기 때문에 어떤 것을 선물하더라도 좋아 할만한 선물입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7 - 커피잔

집들이 선물 베스트 일곱번째입니다. 위에서 소개해 드린것과 같이 만약에 집들이를 하시는 분이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릴 선물이 바로 커피잔입니다. 집은 갖게 되면 아주 다양한 소품과 식기들을 구비해 두고 싶은 마음이 많이 생긴다고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식기 중에 가장 포인트가 되는 것이 바로 커피잔입니다. 워낙 예쁘고 다양한 커피잔이 많이 때문에 어떤 것을 선물한다고 하여도 만족도가 높은 선물중에 하나입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8 - 가정용 소화기

집들이 선물 베스트 여덟번째는 가정용 소화기 또는 다른 말로 디자인 소화기 입니다. 가끔 뉴스에 화재사고가 종종 보도 되기도 합니다. 이럴때 집에 간단한 소화기 하나만 있었어도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나곤 하는데요. 이런 트렌드에 맞춰 요즘은 가정용으로 디자인 소화기가 점점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모르는 살마이 보면 소화기인줄 모르고 그냥 인테리어 소품 정도로만 생각을 한다고 하는데요. 기능적인 역할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역할 까지 1석2조의 효과를 누릴수 있는 디자인 소화기도 집들이 선물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9 - 미세먼지측정 시계

집들이 선물 베스트 아홉번째는 미세먼지를 측정해 주는 시계입니다. 요즘 우리나라는 일년 내내 거의 미세먼지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봄철 황사만 신경쓰면 되었지만 지금은 사시사철 미세먼지에 시달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특히 미세먼지 수치에 민감해서 매일매일 어플로 확인을 하기도 하는데요. 집들이 선물로 가정에서 쉽게 미세먼지를 측정해주는 시계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탁상용 시계와 같은 디자인으로 시간과 더불어 미세먼지 농도까지 알려주는 센스만점 선물잉 될 것입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10 - 스팀다리미

집들이 선물 베스트 열번째는 스팀다리미 입니다. 예전에 다리미하면 다리미판을 펴놓고 뜨거운 다리미로 다림질하는 것을 떠올리기 쉬운데요. 요즘은 소형 핸디형 스팀 다리미로 간편하게 다림질을 할 수가 있습니다. 소형이다 보니 가볍게 들어서 쓱쓱 움직여주면 마법같이 주름이 펴지는 스팀다리미입니다. 역시 집들이 선물로는 간편한 소형가전제품이 인기가 많은데 스팀 다리미도 그중 하나입니다. 가격도 10만원 내외이기 때문에 부담없는 선물로 인기가 좋습니다.